개나리의 iT 이야기

카카오톡 복구프로그램으로 카톡 내용을 복구한다?

카카오톡 복구프로그램 마이스마트매니저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카톡 대화방을 나간 대화목록들을 다시 살려주는 기능입니다. 

안드로이드폰 이외에 아이폰도 루팅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입니다. 시스템을 건드리는 것이 아닌 카카오톡 앱을 건드리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이 이야기는 언제든지 다음카카오가 업그레이드를 통해 막을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되기도 합니다.

SBS 뉴스 보기

어쨌든 카톡 복구프로그램이 필요한 사람들은 많이 있을 거 같네요.

아래 내용은 카톡 복구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 그리고 다운로드받기 링크입니다.

카톡 복구프로그램 설치

카톡 복구프로그램 실행

마이스마트매니저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지원한다.

삭제된 카톡 대화내용 복구 중

다운 받으러 가기

아쉬운 점은 삭제된 내용을 보려면 체험해보기 없이 유료로 약 3만 원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드디스크나 USB 복구하는데 비용이 많이 들어가니깐 싼 가격이 아니냐고 할 수도 있지만, 비교하기엔 좀 무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터 복구랑 카톡 대화내용 복구의 중요성은 상대가 안 되죠. 카톡이야 본인의 의사결정으로 삭제한 거고 나중에 확인이 필요할 때 복구하는 것이지만, 일반 USB나 하드디스크는 자신의 의지가 아닌 기기의 문제로 돈으로 따질 수 없는 수많은 자료를 복구하는 것이니깐요.

어쨌든 아직은 굳이 돈을 지불해가면서까지 복구하고 싶은 내용은 없으나 다음과 같은 경우라면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겠네요.

친구랑 싸워서 카톡 차단했는데, 상대방이 화해의 메시지를 보낸 경우 본인은 카톡 차단을 했기 때문에 전혀 대화 내용을 볼 수 없죠.

나중에 차단 해제하고 나서도 차단 중의 대화 내용은 안 나타나죠. (문의 결과 차단 상태에서 상대방의 카톡 보낸 내용의 복구 기능은 없답니다.)

이때 혹시 차단 중에 상대방이 화해의 메시지를 보낸 것이 아닌가 궁금할 수 있겠죠. ^^ 이때라면 유료라도 사용할 용의가. ...ㅎㅎ.